세무회계태양의
서비스 소개

미국에서 비지니스를 예정 중 이신가요?

세무회계태양의 제공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우리는 미주 한인분들의 비지니스를 위해 언제나 고민하고 노력합니다

안녕하세요. 세무회계태양입니다. 저희는 캘리포니아 얼바인에 소재한 세무회계법인으로서 미국 내 한인들의 비지니스를 돕고 있으며, 미국 내 스몰비지니스를 운영중이시거나 새로 시작하시는 분, 한국에서 미국으로 진출하는 기업이나 개인의 Start Up 창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업무 영역은 크게 3가지로 구분됩니다. 첫째, 미국진출컨설팅, 첫째에는 미국 법인등록, Tax ID 신청 등 법인설립과 관련한 토털서비스 입니다. 둘째, 비지니스 회계 및 세무업무, 둘재는 사업주께서 법인을 운영하시고 비지니스를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각종 다양한 서비스들 입니다. 이것에는 Payroll, Sales Tax, QuickBooks 작성 등이 있습니다. 셋째, 세금보고, 셋째는 미주 한인 개인들과 법인들을 위한 세금보고 입니다. 또한 FATCA, FBAR 등  해외자산 보고와 다른 어떤곳에서도 제대로 서비스를 받지 못하셨던 미국 50개 주에 대한 Sales tax 토탈 관리 등 전문적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이민자 입니다. 이민자들은 외롭습니다. 사연이 어떻든 미국에 이민오셔서 자녀들을 키우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이민 선배님들과 또 저희들이 어떻게 살아왔고 지금 도 어떻게 살아가는지 저희는 잘 알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겨우 일궈놓은 우리의 비지니스는 우리의 희망이고 또 우리의 전부입니다. 그것을 성장시키고 또 지키기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할지 또 우리가 어떻게 해야할지 세무회계태양은 너무도 잘 알고 있습니다. 저희가 함께 하겠습니다. 저희는 당신들이 당신의 비지니스에만 오로지 집중하실 수 있도록 당신의 옆에 항상 있겠습니다.  

서비스 목록
(미국 컨설팅 토털 케어)

법인 설립

미국에서 법인을 설립하는데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서비스입니다. 법인명칭 결정, 기업 정관 작성 후 주정부 제출, 법인등록과 IRS EIN(미국 사업자번호) 발급까지 포함된 서비스 입니다. 가장 신속하고 정확하게 미국 법인을 설립하실 수 있으며 각 주별 은행 계좌 오픈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서류를 준비해 드립니다.

운영 패키지

실제 비지니스를 미국에서 시작하기 위해 법인설립이후 꼭 준비해야하는 과정들을 패키지로 묶었습니다. 미국의 모든 법인은 Bookkeeping을 해야 하며, 직원 고용시 Payroll Service가 필요 합니다. 또한 제품판매를 위한 세일즈퍼밋(Sales tax permit)을 신청하고 필요한 경우 DBA(Doing Business As)를 신청 합니다.

법인 유지 및 관리

비지니스의 시작 이후 더 빈번히 발생하는 것은 행정적, 세무적 문제들 입니다. 기업의 사규작성, 설립 이사회 오픈 및 회의록 작성 등 세무회계태양은 미국 현지의 세무회계법인으로 고객이 생성한 법인의 유지와 기업의 관리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게됩니다.

글로벌 법인 설립

한국의 상장회사나 중소기업들이 미국에 지사나 현지기업 오픈시 또는 US Start Up 창업을 지원해드리는 세무회계태양 만의 서비스입니다. 원하시는 미국시장 진출 계획에 따라 개별계약을 작성하여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의 프로젝트를 완성시켜 드립니다.

세무회계태양은 기본에 충실 합니다

고객이 비지니스에 집중하도록 돕습니다

법인 설립 자체가 우리의 목적은 아닙니다

비즈니스 운영은 오로지 법인설립이나 비즈니스의 시작 자체가 우리의 목적이 아닙니다. 법인은 사업을 위한 하나의 독립된 생명체로서 미국에서는 법인을 운영하시면서 해마다 관리이슈, 법적이슈, 세무적 이슈에 대응하면서 법인을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많은분들이 막상 미국법인을 설립해 놓고, 잠시 잊으시거나 실제 비즈니스 진출의 지연으로 인해 막상 사업을 시작할때에는 설립된 법인을 바로 활용할 수 없거나 다시 제대로된 법인을 설립해야 하는 경우를 많이 보고 있습니다. 세무회계태양에서는 신속하고 정확한 설립과 지속적인 유지관리로 고객의 위험과 불확실성을 덜어드립니다.

저희는 “완벽하게 준비하되 비용은 낮게”라는 모토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인의 미국 사업 진출을 희망합니다. 한국인의 미국 비즈니스를 응원합니다.

저희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서비스 목록
(회계 및 세무 & 세금보고)

세무 보고 (Tax)

개인 세금보고와 법인 세금보고는 미국 비지니스의 기본입니다. 우리는 미국 내 거주자분들 뿐만 아니라 한국에 거주하시는 미국시민, 영주권자들의 세금보고에 특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상황과 어디에서 미국 비지니스를 하시든 다양한 경험과 아이디어는 우리의 매우 소중한 자산이 됩니다.

세일즈 텍스

쇼피파이(shopify), 엣시(Etsy) 등의 전자상거래 판매가 증가하면서 그 중심에는 우리 한국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법인들은 성장하면서 Sales Tax를 각 주별도 별도 관리하여 세금을 납부하고 보고해야 하는 머리아픈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저희는 이것을 가장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대처할 수 있는 경험이 있습니다.

급여 &기장 서비스

비지니스는 정확하게 관리되고 운영되어야 합니다. 다양한 비지니스에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는 우리는 고객의 급여(Payroll)과 장부기장(Book keeping)을 제공하여 고객이 오로지 본인의 비지니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세무&비지니스 컨설팅

고객의 합법적 절세는 우리의 최우선 관심사입니다. 우리는 한미 양국의 비지니스 동향과 세법 변화를 항상 주시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조금이라도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찾아오고 있습니다.

Visit us

Mon-Fri : 8:00-17:00
(방문시 예약 필수)
SAT : 예약시만 Open

780 Roosevelt #209,
Irvine, CA 92620

Call us

미국태평양표준시(PCT)를 따르며, 미 동부 보다 3시간 늦고,
한국보다 20시간 늦습니다.

+1 949 546 7979

Contact us

질의사항 및 견적문의는
이메일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ID : taxtaeyang

info@taeyangtax.com​

세무회계태양은 미국 캘리포니아 얼바인(Irvine)에 위치한 글로벌 세무회계법인 입니다. 미국 지상사나 Start Up의 설립부터 법인의 운영을 위한 세무회계서비스(Payroll/Sales Tax/ QuickBooks), 개인 세금보고(Tax return)까지 미국 비즈니스에 대한 모든 것을 이메일 info@taxtaeyang.com (카톡 ID: taeyangtax)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